광고

전국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여성회, 2022년 정기총회 개최

고향의 정(情) 나누며 고향 발전과 우의와 화합 다져

이채호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2/05/06 [13:18]

전국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여성회, 2022년 정기총회 개최

고향의 정(情) 나누며 고향 발전과 우의와 화합 다져

이채호시민기자 | 입력 : 2022/05/06 [13:18]

 

 ▲ 전국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여성회 2022년 정기총회가 지난 2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홍보석에서 고향발전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다짐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열렸다.

이채호 시민기자 gifco@hanmail.net

 

전국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여성회(회장 박효경) 2022년 정기총회가 지난 2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홍보석에서 고향발전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다짐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열렸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히 준수하며 임영희 사무총장의 사회로 개회선언, 국민의례, 성원보고, 회장인사, 내빈 격려사 및 축사, 회원소개, 감사보고, 하반기 사업계획, 폐회, 사진촬영 순으로 진행했다.

 

이번 정기총회에는 전국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이광호, 최순모 공동회장, 경기도호남향우회 총연합회 김포중 총회장, 경남호남향우회 이병철 회장, 전국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임춘배 부회장, 광주전남향우회 사무총장연합회 고영후 회장, 전국호남향우회 광역시도 총연합회 이민재 전 사무총장, 워킹투어 박영배 회장을 비롯하여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세종, 전주, 목포, 수원, 성남, 용인, 안산, 의왕, 창원, 경산, 천안, 김해, 원주, 속초 등 전국 20개 지역별 여성 회장단과 임원진 1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효경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우리 여성회원들이 각 지역에서 남다른 열정과 투철한 애향심으로 맡은바 열과 성을 다해 노력 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고향사랑, 호남사랑, 나라사랑하는 마음으로 서로 화합하고 단결하여 고향방문과 고향특산품 판매 운동 등을 전개해 고향발전과 지역발전에 크게 기여하자”고 말했다.

 

전국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여성회는 지난 3월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 성금전달을 비롯햐여 연말에는 경기도 사회복지시설단체 3곳에 컵라면 100박스와 과자류 등 먹거리와 간식거리를 전달했으며 그동안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등 소외계층과 불우한 이웃들에게 생활용품과 성금 전달,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봉사, 도농간 농특산품 교류, 무료급식 나눔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이채호 시민기자 gifco@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